기사 메일전송
스마일서브, 아이윈브이 ‘클라우드 품질·성능 시험’에서 우수한 성적 받아
  • 기사등록 2018-06-29 00:12:05
기사수정


클라우드 및 호스팅 전문 여성 기업 스마일서브는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인 아이윈브이(iwinv)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클라우드 품질·성능 시험’에서 기준 이상의 성적으로 평가를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윈브이는 스마일서브가 2017년 2월에 직접 개발 출시한 한국형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로, 실제 운영 중인 인프라에서 TTA가 약 1개월간 서버 생성, 블록스토리지, 오토스케일, 모니터링, 백업 및 복구 서비스의 주·야간 시험 평가를 진행했으며, 총 4가지 시험 분야인 가용성, 응답성, 확장성, 신뢰성에서 아이윈브이 제시한 목표 기준에 크게 웃돈 결과가 나왔다.


마보임 대표이사는 “아이윈브이는 이미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고 이번 클라우드 품질·성능 결과는 경쟁력이 충분한 서비스임이 밝혀졌으며, 국내외 솔루션 파트너를 모집하고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TA는 정보통신기술(ICT)의 표준 제정, 보급 및 시험인증 지원을 위해 1988년 설립된 법정 기관으로 30여 개의 국제 공인 시험소와 협력하여 국제적 수준의 시험인증 기술 규격/기준을 마련하고 고품질의 시험인증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34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