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미약품, 2018년도 하반기 채용에 앞서 '지방 지역 채용 설명회' 개최 - 지역 우수인재 발굴 위해 강원도,충청도,전라도,경상도 지역 진행
  • 기사등록 2018-09-08 21:29:12
기사수정

한미약품이 2018년 하반기 인재를 9월 17일부터 모집한다.


▲ 한미약품이 2018년 하반기 인재를 9월 17일부터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오는 18일부터 10월 12일까지이며,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기전 채용 설명회와 현장 면접을 진행한다고 인사팀이 전했다.


이번 설명회 및 현장면접 학교 선정은 지역 우수인재 발굴을 위해 강원도,충청도,전라도,경상도 4개의 지역에서 진행한다.
강원도 지역은 상지대, 한림대, 연세대(원주), 강원대(춘천), 카톨릭관동대에서 진행 예정이며, 경상도 지역은 영남대(경산), 울산대, 계명대(성서), 동아대(승학), 대구대(경산)에서 진행되며, 전라도 지역은 전남대(광주), 전주대, 전북대(전주), 순천대에서 충청도 지역은 한밭대(유성덕명),한 남대, 호서대(아산), 충남대(대덕), 배재대, 순천향대에서 진행된다.


인사팀에 따르면 국내 영업부문은 사전신청자에 한해 블라인드를 기반으로 현장면접을 운영한다. 회사 및 직무준비성과 인성과 관련된 면접을 진행하며, 현장면접 합격자들에게만 서류전형 합격 및 실무면접 전형의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면접 신청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 1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한미약품 인사팀은 "그동안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지방 지역의 채용 관련 기업홍보가 부족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한미약품 및 제약산업에 취준생들이 많은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채용설명회 역시 온라인에 있는 정보 외에 인사담당자를 통해 직접 듣는 회사의 문화, 방향성 등의 정보를 접하면 자기소개서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질의응답을 통해 인사담당자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설명회 및 현장면접 사전 신청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진행된 한미약품 채용설명회에서 한미약품 인사팀은“한미약품의 10가지 인재상을 참고해서 자소서 작성을 완료하면 경쟁률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강조한 바 있다.


한미약품 인재상은 10가지로 '기본을 지키고 원칙을 중요시하는 사람',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사람', '과거 틀에서 고정관념을 깨는 사람' ,'인내심과 집념 그리고 성취욕이 강한 사람', '성실과 책임감으로 신뢰받는 사람', '이기적인 자기중심보다 조직을 중요시하는 사람', '매사에 용의주도하고, 면밀한 사람', '모든 일을 깊이 생각하면서 일하는 사람', '일에 열정을 가지고 몰두하는 사람', '최선을 다해 땀 흘리는 사람' 이다.


한미약품의 올 하반기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0월 말에 결정되어 최종합격은 11월 말에 발표 예정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39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