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명도시공사, 오는 29일까지 블라인드 방식으로 신규 직원 11명 채용
  • 기사등록 2018-11-14 21:32:15
기사수정

광명도시공사가 2018년 제2회 경력경쟁 공개 채용을 통해 신규 직원 11명을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전산관리, 회계/계약, 시설관리, 사업개발(건축), 기획, 기록물 관리 등 공사 전 분야이며,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2일부터 29일 오후 5시까지이며, 12월 8일 필기시험이 진행되며, 12월 18일 면접시험을 거쳐 12월 21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광명도시공사 김종석 사장은 "채용의 공정성을 위해 채용 과정 전반을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공사에 적합한 우수 인재를 적극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며, 광명시 발전을 선도할 창의적이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채용과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공사 및 광명시청 홈페이지, 클린아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명도시공사는 지난 2017년 공사에서 수탁 받아 운영 중인 ‘광명 희망카’는 광명시 거주 장애인, 노인, 임산부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불편한 지역주민들에게 이동편의 차량을 지원하고 있으며 , 수학능력시험이 치뤄지는 내일 몸이 불편한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차량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43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