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자크코리아,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통해 6700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 기사등록 2018-12-06 10:03:53
  • 수정 2018-12-06 10:30:53
기사수정

국내 및 세계 각국의 화장품 브랜드를 수출하는 글로벌 에이전트 ㈜바자크코리아가 코스메틱 브랜드 '르바통'의 반반크림, 반반클렌저, 마스크팩 등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를 통해 67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 바자크코리아-르바통,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에 화장품 기부


르바통은 ‘바쁜 현대 여성에게 쉽고 빠르게 스스로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달해준다’라는 슬로건으로, 더욱더 간편하고 쉽게, 여성의 품격을 높여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반반크림’, ‘반반클렌저’ 상품을 개발하였다.

딥포어 클렌징 젤과, 클렌징 오일이 한번에 들어있는 ‘반반클렌저’, 촉촉한 물빛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촉촉한 수분크림과 톤업 형광등 크림이 담긴 ‘반반크림’, 르바통 아쿠아 마스크는 전국의 미혼모, 다문화 및 한부모 가정에 전달하였다.

르바통은 "평상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에 관심이 많이 있어, 연말에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1997년부터 60세 이상의 저소득 무의탁 노인분들께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사업, 무료급식사업, 장애인 시설업무, 아동시설업무, 노인요양생활시설 업무 등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다. 아동보육시설-해피홈, 중증장애인거주시설-브솔시내, 보호시설-강화노인요양원, 복지시설-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노인보호전문기관-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45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