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텔스닷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기사등록 2019-01-29 18:31:26
기사수정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29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호텔 예약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 호텔스닷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해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부와 산업통상부가 후원하는 이번 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기업 비전 및 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 리서치 등 총 3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각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기업의 상품이나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한다.


지난해 호텔스닷컴은 신규 TVC 론칭을 비롯해 TV 예능 프로그램(짠내투어) 제작 지원, SNS 및 유튜브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캠페인, 롯데시네마, 신한카드와 같은 타 브랜드들과의 마케팅 협업 등 다각적인 활동을 펼치며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왔다. 이와 더불어 호텔가격지수(The Hotels Price Index), 여행자 모바일 사용 트렌드 분석(The Mobile Travel Tracker) 등과 같이 여행 산업에 기여하는 유의미한 인사이트가 담긴 데이터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함으로써 업계 선도자로서의 면모도 굳건히 다졌다. 지난해 11월에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해 한국 밀레니얼 세대의 여행 트렌드를 소개함으로써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날 수상과 관련하여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호텔스닷컴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호텔 예약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임직원들을 대표해 매우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특히 2018년의 경우 호텔스닷컴이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는 해였기에 이번 수상이 더욱 뜻 깊다”며 “최근 한국에서는 여행의 일상화 추세와 더불어 여행 경험 공유 자체가 많은 이들에게 각광받는 일종의 문화로 자리잡았다. 이로 인해 검색부터 예약까지 여행 프로세스의 패러다임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지난 10년간 한국 시장에서 얻은 데이터와 경험을 토대 삼아 보다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위한 기술 향상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호텔스닷컴은 글로벌 체인 호텔부터 리조트, 민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숙박 예약 전문 플랫폼이다. 전 세계 50만개에 이르는 숙박시설과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 수요에 최대한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7만 5000개에 달하는 숙박 업체와는 별도 파트너십을 맺고 각종 할인 혜택, 특가 상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스닷컴은 업계를 선도하는 신개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특유의 ‘호텔스닷컴 리워드(Hotels.com™ Rewards)’ 프로그램을 통해 10박을 한 고객에게 1박의 무료 숙박 기회를 제공하며, 호텔스닷컴 회원에게만 할인 요금을 공개하는 ‘비밀가격’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호텔스닷컴은 최근 실제 투숙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서울 호텔로 1위 그리드인, 2위 호스텔 바닐라 동대문, 3위 서울 신라호텔, 4위 시그니엘 호텔, 5위 포시즌스 호텔을 꼽았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51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