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켓컬리, 상품기획자 경력직 채용에 나서
  • 기사등록 2019-05-31 18:07:38
기사수정

마켓컬리가 서비스 론칭 이후 처음으로 경력 상품기획자(MD)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 마켓컬리가 서비스 론칭 이후 처음으로 경력 상품기획자(MD)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3년 이상 MD 업무에 대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유통업체, 이커머스, 식품 지제조 업체에서 근무한 경력자는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마켓컬리 인재 채용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오는 6월 1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마켓컬리의 가파른 성장세에 발맞춰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서비스를 고도화를 위해 진행된다.


마켓컬리는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유지하기 위해 직매입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상품 큐레이션, PB브랜드 기획 등 MD 직무 역할이 중요하다.


마켓컬리는 임직원 업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은 매달 1번 반차 휴가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퍼플데이'로 직원 이용률이 95%에 달한다. 이외에도 2주 휴가를 지원하는 리프레시 휴가 제도, 첫 출근 시 샛별배송으로 마켓컬리 베스트 상품을 보내주는 웰컴박스, 적립금, 할인혜택, 건강검진 등이 있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마켓컬리에서 MD 역할은 단순 영업 관리를 넘어 독특한 아이디어와 탁월한 안목으로 상품을 기획, 생산해 하나의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관리하는 브랜드 매니저에 가깝다"라며 "소비 트렌드 최전선에서 열정적이고 우수한 동료와 독창적인 영역을 개척하고 싶다면 많은 지원을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켓컬리는 최근 힐하우스 캐피탈로부터 350억 원 규모의 투자금을 추가 유치하고, 총 1350억 원으로 시리즈D 투자를 마쳤다. 이에 물류 시스템의 고도화 및 생산자들과 긴밀한 협업을 위한 공급망 관리, 안정적인 서비스 퀄리티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인력 확충에 집중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63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