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시, ‘일자리종합박람회’에 참여할 우수기업 모집
  • 기사등록 2019-06-07 17:05:21
기사수정

대전시가 ‘일자리종합박람회’에 참여할 우수기업을 모집한다.


대전시는 오는 10월 22일~23일 대전 시청 로비에서 100여 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리는 일자리종합박람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 대전시, ‘일자리종합박람회’에 참여할 우수기업 모집


시는 구직자들이 지역 내 기업들을 전혀 모르고 있어 지난해와 달리 참여 기업의 범위를 채용뿐만 아니라 지역민들에게 홍보를 원하는 기업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해 박람회를 취·창업 지원과 기업홍보의 장으로 꾸며나갈 예정이다.


올해 채용 계획이 있거나 기업을 널리 알리기 원하는 지역 기업은 오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대전일자리포털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4차 산업 관련 기업과 '좋은 일터' 사업 참여기업 등 유망기업을 시민에게 알려 기업은 원하는 인재를 채용하고 구직자들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나눔의 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63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