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퓨처플레이스, 혁신적인 테크 스타트업 지원 협력
  • 기사등록 2019-07-18 21:39:16
기사수정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와 퓨처플레이는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양성하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에코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 왼쪽부터 퓨처플레이 권오형 파트너, 퓨처플레이 류중희 대표, 인피니언 코리아 이승수 대표이사, 인피니언 아태지역 씨에스 추아 사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양사는 인피니언 상용 반도체 솔루션의 개발 및 향상을 위한 연구 과제를 발굴하고 퓨처플레이는 관련 기술 분야의 스타트업을 추천한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인피니언의 전문 교육을 제공받고 연구 장비를 활용할 수 있으며 제품 샘플과 개발 키트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인피니언은 스타트업에게 멘토링을 제공하며 고객사에 소개해서 사업 기회나 협력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한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코리아의 이승수 대표이사는 "인피니언은 퓨처플레이를 통해서 혁신적인 테크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협력하여 반도체 솔루션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초기에 파악하고 개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퓨처플레이의 류중희 대표는 "퓨처플레이는 독일 최대의 반도체 회사 인피니언과 협력해서 스타트업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협력을 통해서 첨단 기술 분야의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역량을 강화 시키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18년 회계연도 기준 인피니언은 전 세계 약 4만100명의 직원들과 함께 76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6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