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초대형 스마트 LED 사이니지로 헬싱키 공항에 수놓아
  • 기사등록 2019-08-16 12:20:40
  • 수정 2019-08-16 12:21:36
기사수정

최근 프리미엄 사이니지 시장 공량에 적극 나서고 있는 삼성전자가 이번에는 핀란드 헬싱키 반타 국제공항에 총면적 167㎡에 달하는 초대형 스마트 LED 사이니지를 설치했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 핀란드 헬싱키 반타 공항의 삼성전자 스마트 LED 사이니지


반타 국제공항을 방문하는 연간 2000만명이 넘는 여행객들은 삼성 스마트 LED 사이니지로 구성된 미디어월을 통해 핀란드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설경과 오로라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반타 국제 공항에 설치한 ‘IF-D시리즈(P4)’는 픽셀 간격이 4mm에 불과해 근거리에서도 고화질 구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오목·볼록한 형태뿐 아니라 최대 6000R 곡률의 S자 디자인이 가능해 곡선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려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설치할 수 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6월 초 미국 뉴욕타임스 스퉤어에 위치한 원 타임스 스퀘어 건물 외벽 전광판을 삼성 스마트 LED 사이니지로 교체 공급한 바 있다. 삼성전자의 글로벌 디지컬 사이니지 시장은 지난해 기준 시장 점유율 22%를 확보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6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