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진공, 신임 부이사장 자리에 허영회 전 강원중기청장 선임 - 소기업·소상공인 지원업무 경력만 23년에 달하는 실무형 임원
  • 기사등록 2019-08-20 00:04:23
기사수정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신임 부이사장에 허영회 전 강원중소벤처기업청장을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허 부이사장은 바로 공식 업무에 돌입한다.


▲ (사진) 허영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부이사장


허 부이사장은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업무 경력만 23년에 달하는 실무형 임원으로 1996년 출범한 중소기업청 전자정보표준과에서 첫 근무를 시작하며 공직에 입문했다. 2006년 중소기업특별위원회에 재직하고 지식서비스창업과, 기업금융과, 운영지원과를 거쳐 지난해 8월부터 이달까지 강원중소벤처기업청장을 역임했다.


소진공은 이번 신임 부사장 선임 배경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의 업무관계에 있어 원활하고 효율적인 업무추진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허 부이사장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에 관련한 과제들이 산적해 있는 만큼 그간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빠른 업무파악에 힘쓸 것"이라며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을 지원하는 기관의 역할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69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