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갤럭시 A 시리즈 최초 5G 스마트폰 ‘갤럭시 A90 5G’ 국내 출시 - 트리플 카메라, 고성능 모바일 AP, 6GB RAM, 4500mAh 대용량 배터리로 강력한 성능
  • 기사등록 2019-09-03 11:19:32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갤럭시 A 시리즈 최초의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는 영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A90 5G’를 4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삼성전자가 갤럭시 A90 5G를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A90 5G’는 6.7형 슈퍼 아몰레드 인피니티-U 디스플레이와 갤럭시 A 시리즈에 새롭게 선보이는 체크 패턴을 매치한 트렌디한 디자인, 최신 5G 이동통신, 트리플 카메라, 고성능 모바일 AP 등 스마트폰 필수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으로 4800만 화소의 기본 카메라와 123도 초광각 카메라, 심도 카메라 등 후면 트리플 카메라와 32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해 누구나 전문가급 사진을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퀄컴의 프리미엄 모바일 플랫폼인 스냅드래곤 855와 6GB 램, 128GB 내장 메모리, 4500mAh 대용량 배터리, 25W 급속 충전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삼성 페이, 온스크린 지문 인식, 빅스비를 지원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화이트·블랙 2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89만98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90 5G’ 국내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갤럭시 A90 5G’를 개통하고 5G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해치’를 다운받는 고객에게는 100종 이상의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해치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며, 2020년 2월 29일까지 개통 후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최대 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프리미엄급 성능, 5G속도까지 모두 갖춘 ‘갤럭시 A90 5G’는 합리적인 가격의 5G 스마트폰을 기다리던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최적의 제품” 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으로 새로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갤럭시 A90 5G’는 4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 3사 온·오프라인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갤럭시 A90 5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70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인크루트, 2019년 기해년를 사자성어로 꼽아본다면?
  •  기사 이미지 식물의 건강상태 사람의 음성으로 바꾸는 방법 개발해
  •  기사 이미지 삼성전자, 서울교통공사와 손잡고 지하철 종합 안내도 디지털화 사업에 참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