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꿈의 직장' 한미약품, 2019년 하반기 공개 채용 서류 접수는 언제까지 - 9월 28일부터 3회에 걸쳐 '온라인 채용 설명회' 진행
  • 기사등록 2019-09-27 11:29:49
기사수정

국내 10대 제약회사 중 하나인 한미약품그룹이 2019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받는다고 27일 밝혔다.


▲ 한미약품그룹이 30일부터 하반기 공채 서류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채용은 ▲M.D.(Medical Doctor) ▲국내영업 ▲본사(해외사업·BD·RA, eR&D, 개발, 법무 등) ▲연구센터(신약연구, 약리기전 등) ▲팔탄공단(제제연구, 품질보증 등) ▲평택공단(바이오 QA 등) 부문에서 진행되며, 한미약품 중국 현지법인 북경한미약품에서 신약 R&D를 담당할 경력자도 함께 채용한다.


상세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등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9월 30일부터 10월 20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미약품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회사 정보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9월 28일부터 3회에 걸쳐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상세한 내용 역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미약품은 "창조와 도전, 혁신을 통해 한국 제약산업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고 제약강국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R&D 중심의 우수 제약기업"이라며 "한미약품과 함께 글로벌 제약기업을 향한 도전의 여정에 함께 하고자 하는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기업 분석 애 잡플래닛에 따르면 한미약품의 대졸 신입사원 평균 연봉은 3,846만원으로 매월 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급, 부서별과 개인별 공헌도에 따라 연말 성과급을 월급의 최대 600%까지 지급한다. 아울러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직원은 국내 대학의 MBA과정의 학비를 전액 제공하기도 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72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제니퍼 최 기자 제니퍼 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신한금융그룹, 우수 스타트업 기업 인재 확보한다
  •  기사 이미지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이동쉼터 ‘자원활동가’ 모집
  •  기사 이미지 KMI한국의학연구소, 복지시설 아이들 위해 1억원 후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