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텔스닷컴, 9주년 특별 이벤트 및 5월 인기 여행지 탑10 발표 - 가정의 달 인기 여행지 제주도 선정, 전년 대비 81% 증감률 보이며 1위 차지 - 총 9가족을 선발해 가정의 달 인기 여행지인 타무닝, 오키나와, 제주도 2박 3일 항공 및 숙박 제공
  • 기사등록 2017-05-17 01:05:23
기사수정


올해로 9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가정의 달 맞이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호텔스닷컴은 본 이벤트로 총 9가족을 선발해 가정의 달 인기 여행지인 타무닝, 오키나와, 제주도 중 한 곳의 2박 3일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5월 16일부터 6월 16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타무닝, 오키나와, 제주도 중 한 곳을 선택, 가족사진과 함께 왜 해당 지역에 가고 싶은지 사연을 올리고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국내 사이트를 기준으로 올 2월 1일부터 4월 20일까지 호텔 검색량이 가장 많이 증가한 ‘가정의 달 인기 여행지 Top 10’을 발표했다.

조사결과 한국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가 1위를 차지했다. 제주 외에도 서울, 부산이 상위권에 올랐으며 특히 제주도와 부산은 각각 81%, 162%로 전년 대비 높은 검색 증가율을 보이며 국내 대표여행지로 꼽혔다.


한국인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국내 및 해외 인기 여행지 Top 10
(여행 기간: 2017년 5월 1일~5월 31일)
 
1 제주도 81% 오사카
2 오사카 12% 제주도
3 오키나와 23% 오키나와
4 서울 30% 서울
5 부산 162% 타무닝(괌)
6 도쿄 76% 타이베이
7 타무닝(괌) 10% 홍콩
8 홍콩 7% 도쿄
9 후쿠오카 64% 부산
10 다낭 39% 후쿠오카


해외 여행지 중에서는 한국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오사카, 오키나와, 도쿄, 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4개 도시가 순위권에 올랐다. 또한, 최근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인 괌 타무닝이 7위를 차지했다. 이는 5월 가정의 달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상대적으로 먼 해외 여행지로 떠나는 것이 물리적으로 어려워 단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는 가까운 여행지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한국은 호텔스닷컴에게 굉장히 중요한 시장이며, 실제 서비스 론칭 시에도 상당한 기간 세계적인 주요 여행지로서 한국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호텔스닷컴이 한국에서 공식 서비스 출시를 한지 올해로 10번째 해를 맞이했다.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에게 최고의 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자 제니퍼 최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7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편집국 편집국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