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1년 연속 ‘2019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선정 부동의 1위 프린터는 - 설정 용이성, 신뢰성 부문에서도 각각 8.8, 9.1로 가장 높은 점수 받아
  • 기사등록 2019-10-21 10:49:59
기사수정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21일 미국 IT 전문지인 PC매거진이 수여하는 ‘2019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및 ‘2019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 프린터 부문에서 각각 11년 연속, 7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21일 밝혔다.


▲ 11년 연속 ‘2019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선정 부동의 1위 프린터는


브라더는 ‘2019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10점 만점에 평점 8.9를 받으며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켰으며 이를 통해 장기간 프린터를 보유, 유지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브랜드라는 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브라더는 설정 용이성(8.8), 신뢰성(9.1) 부문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가장 많이 추천할 브랜드(9.0)로 꼽혔다.


PC매거진 측은 독자 대상의 조사를 보면 신뢰할 수 있고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프린터 중에 확실한 리더 브랜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며 브라더는 모든 브랜드 중에서 전반적인 고객만족도 부문과 신뢰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한 브라더는 ‘2019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에서도 10점 만점에 평점 8.4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프린터 설정 용이성(8.9), 신뢰성(8.7), 프린터 속도(8.4)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가장 많이 추천할 브랜드(8.5)로도 꼽혔다.


PC매거진 측은 브라더처럼 장기간 리더의 자리를 차지하는 것은 드문 일이며 이번 어워드 수상은 브라더가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받는 높은 지지와 인기를 잘 보여주는 결과라고 총평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최정규 프린팅 사업부 본부장은 “브라더는 고객 경험에 높은 가치를 두고 상당한 자원을 투자하고 있으며 고객의 기대치를 뛰어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가정용, 업무용 두 분야에서 비용 효율적인 기술이 적용된 고품질 프린터 개발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와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각각 11년, 7년 연속 부동의 1위 브랜드에 선정됨으로써 이 같은 브라더의 노력을 인정받게 되었으며 가정용, 업무용 두 분야 모두에서 최고의 브랜드라는 점을 입증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미국 PC매거진 독자들이 직접 프린터 설정 용이성, 신뢰성, 출력 품질, 기술 지원, 수리, 잉크/토너 등 소모품 비용 등의 항목에 대해 내린 종합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최고의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PC매거진은 미국의 권위 있는 IT 전문지로 제품 리뷰, 기술 동향, 구입 가이드 등 전 세계 구독자를 위한 각종 정보를 다루고 있다. 또한 수백개의 제품을 대상으로 한 엄격한 테스트와 리뷰를 통해 정기적으로 PC매거진 수상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2019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및 ‘2019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는 2019년 6월 3일부터 6월 24일까지 PC 매거진 독자를 대상으로 기술 지원 및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묻는 이메일 서베이 결과를 토대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74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