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필리핀항공이 ‘부산-마닐라’ 왕복 특가를 내놨다 - 증편 기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스마트선불 2만원 증정
  • 기사등록 2019-11-13 10:43:14
기사수정

필리핀항공이 12월 4일부터 부산-마닐라 오전편 증편을 기념해 왕복 총액 21만원 특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필리핀항공이 12월 4일부터 부산-마닐라 오전편 증편을 기념해 왕복 총액 21만원 특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가는 유류세와 공항세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이며, 무료 수하물 20kg, 기내식 및 기내 Wifi 등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발권기간은 11월 29일까지이며, 필리핀항공 한국어 홈페이지 및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직영여행사 온필에서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필리핀항공은 부산-마닐라 오전편 증편을 기념하여 신세계면세점 부산점과 함께 스마트선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마닐라 항공권을 구매하고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스마트선불 2만원을 100% 증정하는 이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필리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마닐라 오전편은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30분에 출발하여 10시 25분 마닐라 도착,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45분 출발하여 12시 45분에 마닐라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귀국편은 매주 수요일 오전 1시 15분 마닐라에서 출발하여 부산에 6시 35분 도착, 매주 일요일 오전 3시 55분 출발하여 8시 45분 부산에 도착한다. 운항 기재는 에어버스 항공기인 A321(199석) 이다.


필리핀항공은 “기존 매일 1회 운항하던 부산-마닐라 노선에 주 2회 오전편을 추가 운항함으로써, 부산-마닐라 노선 총 주 9회 운항 스케줄을 보유하게 됐다. 이로써 부산 출발 승객들의 편의성 및 선택폭을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부산 출발 승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항공은 1941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상업운항을 시작하였으며, 취항이래 현재까지 78년간 국제선 구간 무사고 경력으로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FSC(Full Service Carrier)로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향하여 2018년 2월 세계적인 항공사 평가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로부터 4 Star Airline으로 선정되었다. 현재 인천-마닐라 매일 2회, 인천-세부 매일 1회, 인천-클락 주 7회 및 부산-마닐라 매일 1회 운항하고 있으며, 금년 내 인천-클락 주 4회 증편 및 부산-마닐라 주 2회 증편으로 한국에서 필리핀으로 향하는 가장 많은 공급 좌석과 운항 스케줄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7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