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해 KPR 인턴 근무 기회 얻자
  • 기사등록 2019-11-18 10:50:10
기사수정

창립 30주년을 맞은 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이 ‘제17회 KPR 대학생 PR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KPR이 제17회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에 참가를 원하는 대학(원)생은 11월 18일부터 2020년 1월 6일까지 응모 신청 후 주어진 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에 따른 PR기획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마감은 2020년 1월 13일까지이며, 팀의 구성은 소속 학교와 관계없으며 최대 4명으로 제한된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상패와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이들 중 한 명은 KPR에서 6개월 간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상(2개 팀)과 장려상(4개 팀)에게는 각각 15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제17회 공모전은 KLPGA, YES24, 라엘이 협찬하고 한국PR협회(KPRA)와 한국PR기업협회(KPRCA)가 후원한다.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은 KPR이 2003년 국내 PR기업 최초로 국제PR협회(IPRA)에서 골든어워드 수상을 계기로 대학생들의 PR에 대한 관심을 고양하고 국내 PR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이 17회째 지속돼 오면서 PR 분야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 사이에 가장 권위 있는 PR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했다.


KPR은 국내에서 PR산업이 불모지였던 1989년 PR이 ‘사회의 선을 추구하고 공익을 우선 고려해야 한다’는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돼 30년간 국내 PR산업을 선도해 왔으며 2019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을 표방하면서 다시 한번 힘찬 도약을 다짐하고 있다.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PR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테크놀로지,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IMC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프로모션 등 커뮤니케이션 전 부문에 걸쳐 심도 있는 전략 컨설팅과 탁월한 실행력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해 가고 있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76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인크루트, 2019년 기해년를 사자성어로 꼽아본다면?
  •  기사 이미지 식물의 건강상태 사람의 음성으로 바꾸는 방법 개발해
  •  기사 이미지 삼성전자, 서울교통공사와 손잡고 지하철 종합 안내도 디지털화 사업에 참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