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포시 “취업 힘든 여성 위해 심리 진단으로 직업 찾아드립니다”
  • 기사등록 2019-11-19 12:37:53
  • 수정 2019-11-19 12:38:36
기사수정

경기도 군포시 산하 군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구직 여성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 군포시 “취업 힘든 여성 위해 심리 진단 통해 직업 찾아드립니다”


집단상담프로그램인 '다 함께 내일 JOB GO!'는, 취업을 원하지만 자신감 결여나 정보 부족 등으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 여성들을 대상으로 직업 심리 진단을 통해 적합한 직업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기본과정 1기가 12월 2일∼6일까지, 2기가 12월 16일∼20일까지 운영되며 모집인원은 기수별로 15명 이내로 선착순 마감한다.


취업 희망 여성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수료자에게는 구직활동 인정 수료증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수료 후에는 취업 희망 직종 위주로 개별 상담과 취업 정보 제공 등을 지원하며 특히 인턴 우선 연계 지원과 직업훈련 연계 등 맞춤형 취업 지원 서비스를 지속해서 실시할 예정이다.


김철홍 군포시 여성가족과장은 "군포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고 실질적인 취업 설계를 지원함으로써 취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취업 희망 여성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76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수민 기자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