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25, ‘신비아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단독 판매
  • 기사등록 2019-11-26 11:06:25
기사수정

‘신비아파트’ 흥행이 편의점의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이어진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제휴해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11월 26일부터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 (시진) GS25 신비아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신비아파트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 24주간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5세부터 14세까지 아이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새로운 ‘초통령’으로 불릴 만큼 인기가 높다. 최근 뮤지컬, 게임, 드라마, 영화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된 것에 이어 이번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출시된 것이다.


GS25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선물을 기대하는 아이들을 위해 신비아파트와의 이번 제휴를 기획하게 됐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인 신비아파트 케이크는 만화 속 주요 캐릭터 이름을 딴 △신비초코케이크 △금비고구마케이크 △주비순우유케이크다. 신비초코케이크는 진한 다크가나슈, 초코무스크림과 함께 촉촉한 케이크 시트의 조화가 어우러져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전해진다. 금비고구마케이크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고구마를 으깨 만든 부드러운 고구마 크림이 더해져 풍부한 맛이 일품이며 주비순우유케이크는 우유와 동물성 생크림이 혼합돼 깔끔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가 잘 느껴진다.


GS25는 신비아파트 케이크 3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비아파트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비 캐릭터를 본 뜬 무드등과 신비아파트 마그네틱(자석)을 증정하기로 한 것이다. 신비 캐릭터 무드등과, 신비아파트 마그네틱은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오직 GS25에서만 받을 수 있다.


또한 GS25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예약 구매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2월 개봉 예정인 신비아파트 극장판 영화 예매권도 함께 증정한다. 신비아파트 케이크 3종은 1만5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고 준비된 재고 소진 시 예약 판매는 종료된다. 가격은 2만9000원이다.


GS25는 친구, 연인과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인기 케이크 메뉴인 티라미수 케이크, 크레이프도 케이크도 함께 운영한다. 티라미수 케이크는 특별한 숙성 기간을 거쳐 더욱 진한 밀도의 마스카포네 치즈와 최고급 코코아 파우더, 달콤한 커피향이 잘 어우러졌다. 크레이프 케이크는 수작업으로 구운 계란 지단을 16겹 겹겹이 쌓아 올리고 지단 사이에 동물성 생크림을 넣어 특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은 각각 500개씩, 총 1000개이고 가격은 두 상품 모두 2만4000원이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S25 전용 앱인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예약 구매하거나 가까운 GS25 점포에 방문해 예약 구매를 할 수 있다. 예약 구매된 완료된 상품은 3번(12월 13일, 20일, 24일)에 걸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고객이 지정한 GS25로 배송돼 고객 수령이 이뤄진다.


한편 GS25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기 소품인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도 출시했다. 소형 트리(30cm)와 트리 장식품, 조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900원이다. 12월 한달간 NH농협카드, 삼성카드로 구매 시 1+1(한 개 구매 시 한 개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안재오 GS리테일 디저트, 빵 담당MD는 “이번 신비아파트와 제휴해 선보인 신비아파트 케이크가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GS25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기는 뜻 깊은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77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형중 기자 김형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