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전자, 가정용 에어컨사업부의 환호성... 500%의 최대 성과급
  • 기사등록 2020-02-17 23:25:35
기사수정

17일 LG전자에 따르면 2019년도 조직별 경영성과에 따라 최대 기본급의 500%의 성과급을 직원들에게 오는 28일께 지급 예정이라고 밝혔다.


▲ LG전자, 가정용 에어컨사업부의 환호성... 500%의 최대 성과급


생활가전을 담당하는 H&A의 가정용 에어컨사업부는 이번에 500%의 최대 성과급을 지급받는다. 청소기사업부는 450%, 냉장고 사업부 350%, 세탁기 사업부 300%순으로 받을 예정이다. TV·모니터사업부는 100%를 각각 지급받는다. 한국영업본부 역시 350%의 성과급을 받는다.


일부 휴대폰, 자동차 부품 등 성과급이 지급되지 않는 조직에 대해서는 100만원의 격려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등을 이유로 아직 협상을 마무리 짓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LCD 패널 가격 하락으로 역대 최악인 1조3594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해 성과급 지급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한 LG이노텍은 400%가 넘는 성과급을 직원들에게 지급한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84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최안나 기자 최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