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 동구청 공공일자리 채용박람회 ‘인산인해’
  • 기사등록 2020-07-02 21:49:52
기사수정

울산 동구청 광장에서 열린 '코로나19 극복 희망일자리 채용 박람회'가 2일 열렸다. 동구는 조선업 경기불황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경기를 살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 울산 동구청 공공일자리 채용박람회 ‘인산인해’


동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환경정비, 공공시설 개선 등 110개 공공사업에서 966명 규모의 일자리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는 특히 '청년우대' 직종이 많아 2030세대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였다.
 
동구는 이날부터 3일까지 이틀간 동구청 광장에서 채용박람회를 이어간다.
 
일자리는 7월부터 5개월간 단기로 추진되며, 신청대상은 모집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 근로능력이 있는 동구주민이다.
 
사업취지에 맞게 기존 공공일자리 사업과 달리 재산 및 소득 등 선발기준은 완화해 추진하며 취약계층, 코로나19로 인한 실직자·휴폐업자는 우대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정천석 동구청장은 "이번 행사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동구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9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