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대표인사말

 

코스피, 코스닥 기업에 특화된 정보, 경제와 산업에 대한 뉴스를 드리겠습니다.

취업 준비생이나 경력자, 직장인들에게만 ‘커리어’가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 전체의 ‘커리어’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커리어' 라는 단어는 미래에 이루고자 하는 목표나 현재 가고 있는 방향을 모두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언론은 이러한 세상 전체의 ‘커리어’ 방향을 잡아주는 바른 역할을 해야 하며 케이앤뉴스가 그 역할에 일조 하고자 합니다.
  
언론이 그 역할과 소명을 다 하여 제대로 된 역할을 해야 세상이 바른 방향으로 갑니다.
언론이 제대로 된 역할을 하려면 정론직필(正論直筆)을 마음에 새겨야 할 것입니다.
정론직필(正論直筆)은 ‘올바른 논리’와 ‘곧은 붓’을 의미하며, 언론이 그 어떤 난관이나 권력에도 굴하지 않고 바르고 옳은 글을 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정론직필은 비단 언론뿐 아니라 세상 사람들 모두가 마음속에 새겨야 할 것입니다.
뉴스를 통하여 원칙과 정도가 지켜지는 사회, 바르고 성실하게 노력한 사람이 성공하는 세상, 그리고 이러한 세상이 살만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역할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세상 전체의 커리어를 이끌어주면서 바르고 가치 있게 갈 수 있게끔 최전선에서 돕는 그런 언론의 역할을 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