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웹젠, ‘뮤오리진3’ 비공개 테스트 시작
  • 기사등록 2022-02-11 15:48:04
기사수정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를 외부에 처음 공개한다고 밝혔다.



▲ (사진)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가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11일 오후 2시부터 뮤오리진3의 비공개 테스트(CBT)에 돌입한다. 테스트는 2월 13일 오후 10시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테스트 참여자는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 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뮤오리진3 CBT 버전의 게임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후 접속하면 된다.


3일간의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임직원 대상의 사내 테스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던 게임 콘텐츠와 시스템들을 확인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된 고품질의 그래픽과 ‘비행 시스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로랜 공성전’ 등이 대표적이다.


웹젠은 뮤오리진3의 콘텐츠 완성도와 서비스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고, 1분기 중에 게임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뮤오리진3는 스테디셀러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기존의 ‘뮤(MU)’ IP 게임에는 없는 비행 시스템을 처음 도입해 전작과 차별화했고, 날개로 게임 내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는 재미를 담았다.


이외에도 서버 단위로 ‘어비스 공성전’, ‘어비스 보스’ 등 독창적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어비스 전장과 길드원이 함께 콘텐츠를 즐기고 보상을 얻는 ‘길드 보스’, ‘길드 경매장’ 등의 길드 콘텐츠를 다양하게 확보했다.


한편 웹젠은 뮤오리진3 비공개 테스트 기간에 여러 이벤트를 운영한다.


전투력 상위 100위에 오른 참여자는 ‘뮤대륙 선봉대’ 호칭을 지급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테스트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3만 골드 다이아’와 ‘CBT 용사’ 배지를 선물한다.


웹젠의 뮤오리진3의 비공개 테스트 진행 일정과 게임 정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 KN NEWS,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nnws.com/news/view.php?idx=14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김상중 기자 김상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진실된 정보, 내일의 예측, 세상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 KN NEWS

    Knowledge-Network NEWS 를 의미하는 KN NEWS에는 특별한 정보가 존재합니다.
    시중의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이나 언론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정치, 경제와 사회 그리고 '기업과 산업'을 심도깊게 취재하면서 특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현재를 알려주고 내일을 예측할 수 있게 만드는 정보의 요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하는 신문 KN NEWS가 있습니다.
    KN NEWS는 기사의 수준으로 신문사 소개를 대신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